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부지원금은 종류도 다양하고 기준도 상이하기 때문에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찾기까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합니다. 자격을 충족하는데도 불구하고 지원금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지원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보조금 24'에서 지원금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조금 24 지원금

지자체,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조금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보조금 24'입니다. '보조금 24'는 민원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정부 24'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 생년월일, 성별, 소득구간 및 신청자의 특성에 따라 지원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농업인, 국가유공자, 예비부부, 출산 입양, 다문화 가구, 북한 이탈주민 등 자신에게 해당하는 조건을 적용하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면 대상이 되는 보조금이 조회됩니다. 대상 보조금이 없다고 하더라도 내가 별도로 신청하여야 하는 보조금이 있을 수 있으니 보조금 신청을 상세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부 지원금은 소득에 따라 지원 여부가 갈리거나 지원금 액수가 다를 수 있으니 자신의 소득을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조금 24에서 지원금 조회하는 방법

[1] 보조금 24 사이트에 접속하고 로그인합니다. 

[2] 나에게 해당되는 보조금이 있으면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있는 경우 세대원을 추가하면 맞춤 안내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난임 부부 등 자신이 별도로 신청해야 하는 보조금이 있을 수 있으니 상세 검색을 통해 보조금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3] 개인정보를 동의하고 지원금을 신청합니다. 

 

 

신청기간, 접수기관, 지원형태, 신청방법 등 대상 지원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에서 중앙정부에서 지원하는 보조금, 지자체 혜택까지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상자 별, 지원 형태별, 보조금 형태 별로 상이한 지원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도에는 공공기관, 교육청 등 서비스를 추가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 보조금 신청 전에 미리 안내하는 서비스가 추가됩니다. 세금을 내고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꼼꼼히 챙겨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관심있을 다른 글도 준비했어요 

휴면계좌통합조회 - 숨어있는 돈 쉽게 찾는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하고 현금으로 받는 방법 총정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하는 방법

 

2021년, 2022년 무료 건강검진대상자 확인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