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비파이입니다 :) 

에버랜드 연간 자유이용권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가 어릴때 주기적으로 갈만한 곳이 있으면 참 좋은데요. 매 주말 마다 새로운 곳 찾아가기 힘들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결제했어요. 1년 동안 아이와 열심히 다니려고요. 

 

 

30도였는데 너무너무 더워서 힘들었다 

 

 

 

 

1. 에버랜드 연간 자유이용권 가격 (대인/ 소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레귤러, 뉴셀렉트, 평일권, 시니어로 구분되는데요. 

레귤러365일 입장 가능한 자유이용권 이고요. 

뉴셀렉트이용가능일이 약 320여일인 자유이용권입니다. 

평일권이용가능일 약 250일(주말, 법정공휴일 등 이용 불가)인 자유이용권입니다. 

시니어만 55세 이후 가입 가능한 자유이용권입니다. 

 

 

 

레귤러 기준으로 연간회원권 가격은 대인/ 청소년은 22만원, 소인(만 3세~12세)은 18만원입니다. 제가 연간회원권 시세를 몰라 그런지 좀 비싼것 같더라고요. 특히 소인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비쌉니다.  

 

 

저희 가족은 제한 있는게 싫어서 레귤러로 연간회원권을 결제했어요. 처음으로 결제하는 연간 회원권이다 보니 이용 패턴을 고려해서 추후 어떻게 갱신할지 고민해보려고요. 아이가 어릴 수록 연간회원권이 있으면 좋다고 하길래 제대로 이용해보려고요!

 

 

소인이나 시니어 신규 가입시에는 나이 확인을 위해 현장 가입만 가능하고 나이 확인을위해 서류를 지참해야한다고 해요. 소인 확인 서류로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증, 시니어 확인 서류로 주민등록증, 자동차 운전 면허증, 여권이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36개월 미만이기 때문에 따로 입장권을 끊을 필요가 없는데요. 다만 어린이 놀이시설 이용 시에는 별도로 입장료를 내야할 수 있어요. 

 

 

 

 

 

 

 

 

2. 에버랜드 연간 자유이용권 할인카드로 저렴하게 이용하기 (본인 1인 할인 적용)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은 아쉽게도 3가지 카드로만 결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것도 현재는 2개 카드가 신규 가입 불가, 갱신발급도 불가이고요. (너무 혜택이 많았나 봅니다.)

 

 

KB국민 에버랜드판다카드가 있으면 본인 1인에 한해서 연간이용권 1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도 본인에 한해 30%할인을 받을 수 있고요. 에버랜드 주위에 거주하시면서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판다카드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본인 1인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연간 이용권은 가족단위로 결제를 많이 하는데 말이죠. 

 

 

 

 

 

 

 

 

3. 에버랜드 연간 자유이용권 중고나라, 당근에서 저렴하게 이용하기 (가장 저렴 + 노력이 든다) 

 

연간자유이용권은 할수만 있다면 중고나라, 당근에서 구입하는게 가장 저렴한것 같아요. 물론 노력과 시간이 들고 비대면으로 거래를 할 때는 사기를 당할 수 있는 위험도 있지만요. 현명하게 중고거래를 한다면 가장 저렴하게 연간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어요. 

 

 

 

중고나라에서 에버랜드 연간 자유이용권을 검색하면 나오는 페이지인데요. 아쉽게도 판매되는 물량이 많지는 않네요. 역시 저렴하게 이용하려면 많이 손품을 팔아야 하나 봅니다. 

 

 

저희 동네 당근에서 에버랜드 연간이용권이 판매가 되기는하는데 아무 물량이 적네요. 미리 키워드를 등록해 두고 운이 좋다면 저렴하게 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4. 에버랜드 연간 자유이용권 - 다자녀, 장애인 할인 (다자녀 가족 전체 할인, 장애인은 본인만 적용)

 

자녀가 셋 이상인 다자녀 고객인 경우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연간 이용권 가입 시 다자녀 증명 서류가 있어야 하고요. (건강보험증, 주민등록증 등) 직계 대상만 가능하고 가족 중 일부만 사용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막내 자녀가 만 15세 이하여야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타 제휴카드 및 프로모션 등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고요. 

 

장애인 분들도 동일하게 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연간 회원권 가입 시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 등록증이 필요하고요. 장애인 본인에 한해 혜택을 받을 받을 수 있어요. 등급과 무관하게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역시 타 제휴카드,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5. 에버랜드 연간 자유이용권 갱신하고 할인받기 (레귤러 자유이용권만)

 

만약 레귤러권 가입에 한정하여 회원권 만기 후 1년 이내 재가입하면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21년 1월 1일 만기인 경우 22년 1월 1일까지 다시 연간 이용권을 가입하면 되고요. 레귤러가 아닌 다른 종류의 연간회원권은 갱신 시 할인혜택이 없다고 해요. 

 

자유이용권 이용 연차가 3~4년이 되는 경우 연간 이용권 가입비 5만원 할인과 더불어 드림포인트 100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요. 5년차 이상은 드림포인트 30000점을 적립해 줍니다. 

 

드림포인트는 에버랜드 전체 식음료 매장 및 상품 매장에서 적립 가능한 포인트예요. (단 일부 입점업체 제외) 드림포인트는 연간 이용권 유효기간 내에 드림포인트 지정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100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고요. (1포인트 = 1원)

 

 

 

 

 

 

6.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혜택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있으면 호암미술관, 교통박물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캐리비안 베이 하이/골드시즌 10%, 기타 시즌은 20%로 우대해줍니다. 캐리비안 베이도 자유롭게 입장 가능한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7. 결론 

 

에버랜드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중고나라,당근에서 연간회원권을 구입한다. (가장 저렴, 노력을 많이해야)

(2) 다자녀, 장애인 대상이라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요. 

(3) 연간회원권 결제 할인 카드가 있다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본인에 한해)

(4) 레귤러 연간회원권이 아니라 평일권, 뉴셀렉트권을 이용하는 것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5) 또 연간회원권 갱신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에 가보면 아시겠지만 어린 자녀와 함께 온 가족이 정말 많더라고요. 연간 회원권을 결제한 만큼 본전 이상은 뽑을 수 있도록 열심히 다니려고요. 아이가 놀이공원 가자고 이야기하는데 너무 귀엽고 뿌듯해요. 

 

 

이상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렴하게 연간회원권을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