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허브 할인코드

 

 

안녕하세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적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허브는 매월 할인코드가 업데이트되거나 결제수단 할인 방법이 추가되어 잘 계산하면 할인금액을 많이 늘릴 수 있습니다. 문제는 할인 받는 방법이 너무 어렵다는 겁니다. 머리 아프게 고민하지 않으시도록 아이허브 최대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허브 결제는 원화로 한다

국가 설정은 대한민국, 결제 단위는 원화로 합니다. 할인쿠폰 코드에 따라 국가별 사용 제약이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국가 설정을 대한민국으로 합니다. 결제는 원화로 합니다. 원화로 결제하면 한국 PG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해외결제 수수료가 없고, 결제수단에 따라 프로모션 할인을 추가 받을 수 있는 반면, 달러로 결제하면 해외결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주의하셔야 합니다. 원래 해외사이트에서 원화로 결제하면 원화 - 달러 - 원화로 환전이 두번 생겨 더 수수료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에서는 꼭 현지통화 또는 미국 달러로 결제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아이허브는 한국 결제사(신용카드, 계좌이체,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환전이 2번 되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할인 최대로 받는 방법 

아이허브 할인코드 최적화 : 결제 금액 별 할인 수단 + 페이코 쿠폰 결제 (4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할인) 한다. 

아이허브 할인코드는 주문 당 1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할인코드와 결제 수단 할인을 받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15% 할인 [ TIGERLUCK ]

60불 이상 결제 시 10% 할인 [ VALUE60 ]

금액 상관없이 5% 할인 [ ABL6943 ] 

 

 

[1] 아이허브 할인코드 [ ABL6943 ]를 입력하고 5% 할인을 받는다. 결제 금액 제한 없습니다.

신규 고객이 첫 구매 시 5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고객은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결제금액이 크거나 신규회원의 첫 구매인 경우 할인율이 더 높은 할인코드를 입력한다.  

[ 22NEW ] 아이허브 신규회원 첫 구매 시 22% 할인

[ VALUE60 ] 아이허브 60불 이상 10% 할인

[ TIGERLUCK ] 5만원 이상 결제 시 15% 할인 적용 

 

[3] 결제 수단은 페이코로 결제하여 결제 수단 할인(4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을 받는다. 

쿠폰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지급되고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 어플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1번 한달 동안 3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앱 내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4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또는 결제 카드를 지정하여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는 여러개 등록하더라도 가장 할인율이 높은 코드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가 이전에는 중복적용되었지만 지금은 중복적용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가별로 사용 제한이 있는 할인코드가 있거나 조건이 있을 수 있으니 국가는 대한민국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또한 배송은 3~7일 이내 국내배송처럼 매우 빠르게 도착합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할인코드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 관심있을 다른 글도 준비했어요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 발급하는 방법 (주의사항)

 

2022년 신년운세 토정비결 무료 사이트 정리 (4곳)

 

2021년, 2022년 무료 건강검진대상자 확인 방법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알아보기 - 쉽고 간단하게 조회하기

반응형